티스토리 뷰

쁠레전쟁 조합법 히든조합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게임의 신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게임 정보는요 바로 워크래프트 유즈맵 뿔레전쟁 조합법 히든조합에 대해서 알아볼꺼에요.





블리자드에서 개발한 워크래프트가 이번년도에 벌써 16년이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 입니다.

워크래프트는 스타크래프트와는 다르게 유즈맵이 굉장히 활성화 되어있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우리 나라 워크래프트를 즐기는 사람중 99%가 워크래프트 유즈맵을 즐긴다고 생각합니다.





워크래프트에는 아주 다양한 유즈맵이 있지만 오늘은 뿔레전쟁 게임 정보를 준비해봤어요 워크래프트 유즈맵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을 해봤을꺼에요

뿔레전쟁은 '뿔레'님께서 만드신 워크래프트 유즈맵입니다. 현재는 뿔레전쟁의 관리를 '나비야'님에게 양도를 하셨고 현재는 뿔레전쟁이 뿔레나비로 재탠생하게 된 것이죠.

뿔레전쟁은 RPG 디펜스로 유닛들을 성장 시켜서 적들을 막는 게임인데요 비슷한 게임으로는 나랜디나 원랜디가 있죠 , 그럼 본격적으로 뿔레전쟁 조합법 그리고 뿔레전쟁 히든조합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뿔레전쟁 조합법




< 뿔레전쟁 기본 아이템 >




먼저 가장 기본적인 조합법입니다. 위에 재료들은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마을 주변에서 서식하고 있는 기본 몬스터를 사냥하면 드랍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위에 아이템들은 초반템들을 조합하는 재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반에 효율을 자랑할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 돈도박 아이템 >




뿔레전쟁의 모든 아이템을 조합법으로 조합해서 얻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돈도박을 이용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는데도 위에 표에 보이는 아이템들이 바로 돈도박(크립아이템 도박) 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 입니다. 몇몇 아이템들은나중에 좋은 상위 아이템을 조합하는데 재료로 쓰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뽑아주셔야 하는 아이템 입니다. 또한 돈도박으로 얻는 아이템들은 기본 아이템 보다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그만큰 획득하기 힘든 부분이 있죠



< 초반 고효율 아이템 >




다음으로 알아본 아이템들은 초반에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인데요 거의 초반에는 위에 아이템을 뽑아서 성장을 합니다. 몇몇아이템들은 초반의 고효율을 자랑하는 것 뿐만아니라 나중에 꼭 필요한 필수코어템의 재료로도 쓰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최종템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아이템들은 더 이상 상위 등급이 없는 , 말 그래도 최종템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보다 더 높은 스펙입니다. 하지만 중반후 후반부로 갈 수록 효력이 약해지겠죠 특히 '오러블레이드' , '베놈 본' 이 두 아이템은 초반에 필수적으로 가줘야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숙지하시는 게 좋습니다. 둘중에 하나는 필수적으로 꼭 가주셔야 해요 !




< 보스 드랍 아이템 >




이번에는 보스 드랍 아이템인데요. 말 그래도 보스 몬스터를 잡아서 드랍할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보스 몬스터는 뿔레 전쟁 라운드 마다 나오는 라인 보스 , 그리고 필드에 있는 필드 보스 이렇게 두가지 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는데요 라인 보스는 100%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이렇게 보스 몬스터를 잡아서 얻은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 보스 드랍 아이템인 거죠. 하지만 보스 드랍 재료로 만든 아이템 치고 딱히 좋다 할 아이템은 없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그나마 얼어붙은 모래시계는 극후반 보스를 사냥할 때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 전설아이템 >




뿔레 전쟁의 핵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전설아이템은 최종 코어 템 바로 직전의 아이템으로서 굉장히 좋은 아이템들이 많은데요. 아이템중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전설 템들 중에는 나중에 최종코어템들의 재료도 정말 많기 때문에 정말 핵심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전설 아이템 >




위에 보이는 아이템 또한 전설아이템인데요 전설 아이템이 너무 많아서 4개로 끊어서 정리가 되어있네요. 2번째 전설 아이템들도 위에 설명했던 것 처럼 뭐하나 별로다 할 아이템이 없을 만큼 좋은 아이템들 입니다.




< 전설 아이템 >








지금 까지 뿔레 전쟁 전설 아이템들을 알아봤는데요. 정말 많은 아이템들이 있죠. 다시 한번 말씀을 드리지만 전설 아이템은 뿔레전쟁의 핵심템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또한 아이템 옆에 간단한 설명도 꼭 읽어보시고 게임을 플레이 하 신 다면 뿔레전쟁 플레이 할 때 훨씬 더 수월하실꺼에요.



< 최종 아이템 : 원거리 딜러 >




드디어 뿔레 전쟁 최고 코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최종 아이템 입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최종 아이템은 원거리 딜러의 최종 아이템 인데요 결국 뿔레 전쟁의 최종 보스르 잡기 위해서는 위에 보이는 최종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뿔레 전쟁을 클리어 할 수 있는 스펙이 존재하는데요 원거리 딜러의 클리어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뿔레 전쟁 원거리 딜러 클리어 스펙 >


마법저항력 : 95 %

자유의지

무적 최소 4개

메인 딜템



< 최종 아이템 : 메인탱 >



드디어 마지막 아이템인 메인탱커의 최종 아이템 입니다. 뿔레 전쟁은 다른 RPG과 흡사하게 메인 딜러와 메인 탱커가 구분되어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아이템들이 바로 메인텡의 필수 아이템 입니다. 메인 텡의 클리어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뿔레 전쟁 메인텡 클리어 스펙 >


마법 저항력 : 95 %

불럭

방어력

이베





지금까지 뿔레전쟁 조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오늘 준비한 자료들은 모두 츄알로&진교수의 게임월드의 츄알로님의 자료로 포스팅 했습니다.




위에 등급표와 설명 모두 "츄알로" 님께서 고생해서 만드신 작품들 입니다. 정말 모든 아이템들을 깔끔하게 잘 정리 하셨는데요 정말 대단 하지 않나요 ? 

오늘 알아본 뿔레 전쟁 조합법 그리고 다른 워크래프트3 유즈맵들 다양한 정보를 더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타고 츄알로님의 블로그를 들어가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츄알로의 게임월드


지금까지 뿔레전쟁 조합법 히든조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버전은 현재까지 나와있는 조합법의 최신버전 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시기 전에 공감버튼()과 댓글을 다는

~~~당신은 센스쟁이~~~~



< 다른 글 보기 >


2018/09/12 - [온라인게임] - 나랜디 4.7 히든조합 공식카페 조합표

2018/09/11 - [모바일게임] - 헤드사커 6.3.0 버그판 APK 다운 링크

2018/09/11 - [모바일게임] - 렐름 디펜스 마빈 영웅 공략


'온라인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랜디 4.7 히든조합 공식카페 조합표  (0) 2018.09.12
댓글